인사말

안녕하세요 

 
일몰이 아름다운 서산 호리에 위치한 하늘바다펜션입니다.

우리 하늘바다펜션은 신축건물으로서 최고급의 시설을 완비하였고,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마음으로 정성것 모시겠습니다. 
모든 단장을 마무리하고 open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늘바다펜션은 트레킹코스로 유명한 서산 아라메길 4코스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계 5대 갯벌중 하나인 가로림만 서해안갯벌이 펼쳐진 바닷가를 내려다보는 하늘바다펜션은 해질녁 펼쳐지는 황금빛 노을이 일품입니다.

펜션앞 아라메 둘레길은 트레킹 코스중 유일하게 바다와 산이 만나는 소통의 공간으로 아늑함과 포근함이 담긴 친환경 트레킹 코스인 아라메길 4코스 위치해있으며, 전망대에서 가족, 친구들과 정겹게 걸으며 자연 그대로의 향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펜션객실에서는 아름다운 서해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고, 객실내 노래방기계가 준비되어 있어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등 행사에 좋습니다.


또한 펜션앞 갯벌에서 아이들의 체험학습에 도음을 주는 것은 갯벌체험이 가능하고 인근 갯바위에서 바다낚시와 토종붕어를 만날 수 있는 저수지가 있습니다.


구도항에서는 항구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으며, 45분 코스로 유람선 관광을할 수 있습니다.

 

아라메길 전망대, 구도항 유람선, 갯바위 및 저수지낚시, 팔봉산 등산을 우리펜션에서 5분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경험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펜션이 소나무 숲으로 둘러 쌓여있어 정서적으로 안정을 얻을 수 있고, 한적한 시골길을 걷듯 편안한 사색에도 좋습니다.  

서해바다의 낙조와 함께하는 바베큐 파티는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남을것입니다.

현관앞에 마련한 전용 바베큐장은 색다른 추억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하늘바다펜션이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